태국기독교방송의 낙뢰보호 시설장비 구입에 참여해 주신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전북CBS가 태국에 기독교방송 40여국을 설립할 수 있도록 협력해 주심도 감사합니다. 전북CBS는 성도님들의 기도와 물질로 세워진 태국기독교방송이 잘 운영 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태국에 100개의 기독교방송국을 세우는 일과 함께 방송국을 잘 운영 할 수 있도록 교육 시키는 일에도 열심을 다 하겠습니다. 전북CBS는 지난 7월 2일부터 4일까지 태국 파타야에 있는 침례교컴퍼런스센터에서 40개 방송국 90여명의 방송관계자들을 초청해 이동춘목사님과 최춘우기술국장이 교육을 시키고 돌아왔습니다. 이동춘목사님께계서 방송의 역활과 CBS방송의 소개, 목회자의 사명이란 주제로 설교를 하셨고, 최춘우기술국장은 CBS의 방송장비 소개와 방송장비의 운영방법, 접지와 낙뢰제거방법에 대해 세미나를 가졌습니다.
태국에는 낙뢰가 많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낙뢰가 치면 장비를 보호할려고 송신기를 꺼버린다고합니다. 전북CBS는 낙뢰로 인한 방송이 중단되지 않도록 태국기독교방송국으로부터 요청받은 서지보호기(SPD)를 태국기독교방송 40개국에 보낼려고 했습니다.
많은 성도님들이 이일에 참여 하여주셔서 낙뢰로부터 방송장비를 보호하는 40개의 서지보호기(SPD)를 태국기독교방송국에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하나님의 선한 사업에 참여해 주신 성도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전북CBS는 성도님들과 함께 불교의나라 태국에 복음이 전파 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